본문 바로가기
  • 버스로 떠나는 시골 여행
버스 기행문/2018년~2019년

2018년 5월 25일 - 성북생태체험관에서 서경대로 넘어갔던 간단한 강북구 시승기

by 회관앞 느티나무 2022. 9. 10.

1. 석준형이 준비하고 있는 것이 있어 본인도 함께 도와줄 겸 얼굴도 볼 겸 서울로 길을 떠남.

 

2. 1014번을 타고 성북생태체험관 종점으로 이동함. 

 

3. 산책로 겸 등산로를 따라 솔샘터널로 이동하였고 거기가 강북10번의 종점임을 보게 되었음.

 

4. 솔샘터널에서 서경대로 더 간 다음 거기서 구경도 할 겸 이야기를 하다가 1164번을 이용하여 미아사거리역으로 이동함.

 

5. 강북06번을 타고 강북구민운동장 종점으로 갔다가 강북09번으로 환승하여 미아사거리역으로 돌아옴

 

6. 미아사거리역으로 온 우리는 지하철을 타고 광화문역으로 이동하여 교보문고 광화문점으로 가서 책을 고르고 헤어지게 됨.

 

7. 성북생태체험관에서 서경대까지 가는 길들, 가는 도중 보았던 풍경들이 기억에 남았다는 멋진 기억임. ㅎㅎ

 

 

오래간만에 메모체로 써보는 간단한 시승기네요. 사진을 한번 쭉 올려드리고, 6월 1일 시승기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장소가 기억나진 않지만 미아역 뒤편 산이었던 것으로 추정됩니다.

 

▲ 성북생태체험관 종점.

 

▲ 삼각산 능선을 타고 솔샘터널로 갑니다. ㅋㅋ

 

▲ 성북생태체험관에서 솔샘터널쪽으로 이동하는 길. 푸른 나무들이 보기가 좋습니다.

 

▲ 솔샘터널 강북10번 버스종점.

 

▲ 서경대에서 바라본 서울의 모습. 힐링이 저절로 됩니다. ㅎㅎ